평주씨 감사드립니다.
바쁘실텐데 이렇게 글 남겨 주시니 힘이되는군요~
최고를 자부하기보단 항상 최선의 노력으로 고객님을 대하는 분당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격려는 꽃과 같아서 그것을 주는 사람의 손에도 향기를 남긴다고 합니다.평주님도 하시는 모든 일 잘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사랑 고객감동 3M카리폼 분당점- 고객상담:031-715-3031
>저는 르노삼성자동차 분당중앙지점 영업사원입니다.
>차량을 판매하면서 여러 곳의 썬팅시공업체를 경험해봤습니다.
>내공은 그리 깊지는 않을지 몰라도 정품 필름을 사용하는지 아닌지 구별 가능한 정도의 수준은 됩니다.
>분당점 사장님을 1년 넘게 알고 지내오면서 느낀점을 몇자 적어보고자 합니다.
>
>상세하고도 친절한 제품 설명을 해주셔서 고객들의 칭찬이 많은거 알고 계실것 같구요.
>저도 영업하기전에는 항공기 제작을 했던 사람이라 작업하는 것을 조금만 봐도 알수 있는데 일을 굉장히 꼼꼼하게 하시는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어서 여타 다른 허접(?)한 시공업체와는 그레이드 자체가 다르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받은 이러한 느낌들은 한 번 시공을 하셨던 분들은 누구나 공감하실거라 믿구요.
>1년이 넘도록 제 고객분들을 소개 시켜줬는데 그 동안 A/S 한번 발생한 일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쭈~~욱 분당점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
>지금 어느 곳에서 썬팅, 방음, 방청을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감히 말씀드린다면 카리폼 분당점을 강추합니다.
>좋은것은 누가봐도 좋다라고 생각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