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케어센터 분당본점
031-715-3031

일반 [re] [re] 작업 감사드립니다

2005.08.10 10:42

3M카리폼 조회 수:1169 추천:51

김준필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공에 만족해 하시고 칭찬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와 최고의 시공품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고객사랑 고객감동 3M카리폼 분당점- 고객상담: 031-715-3031

>뉴렉스턴 김준필 입니다.6월 출고후 3년간 애마로 이용해온 가솔린 차량(sm5)에 길들여져서 인지 출퇴근용으로만 운행하는데도 고충을 많이 느끼던차에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렉스턴 출고 후 느낀점은 렉스턴이 타 디젤 차량에 비해 엔진소음등이 비교적 정숙하고 편안한 차라고 알고 있었지만 가솔린 차와는 역시 많은 차이를 느끼게 해준다는점 입니다.,..사람을 예민하게고 신경질적으로 만든다고 할까요....
>분당 쌍용 사업소에 소음에 관해 수차례 처리방안을 문의하고 여러곳의 점검-수리?를 했었죠 결국 그곳에서도 해결하지 못하고 박용진 정비기사님의 소개로 이곳 분당3M으로....
>죄송하지만 방음작업 의뢰하면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오히려 잡소리나 생긴는것 아닌지 걱정두 했구요. 몇%나 소음줄어드냐는 제 무지한 질문에 확답을 하지 않으시는 사장님 덕분에.....대신 솔직히 말씀해 주시고 이런 저런 차에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믿음을 가질수있게 되었죠.각설하고 방음효과 대만족 입니다.누군가에 대해 평가를 내릴 연륜도 없고 그럴만한 위치도 아니지만 3M사장님 그리고 열심히 노력하시는 직원분들에게서 프로의식을 느낄 수 있었고 나이를 떠나 배울점이 많은 분들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려했던 잡소리는 오히려 방음전에 비해 없어진것 같은데 도어 조립하실때 테두리에 붙여주신 면테이프 때문이 아니가 생각 합니다. 다시한번 서비스 감사드립니다.
>단단해진 하부- 묵직한 도어와 찌그러짐 없는 베이스음- 아득히 멀어진 엔진소리-..이건 좀 과장입니다, 하지만 정말 만족스럽고 감사드립니다.
>건승하시고 또 뵙겠습니다.
>-김 준 필- 2005.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