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비전
3M 전략 Corporate Strategies
♦ 고객 밀착과 마켓 확장 (Expand Relevance to our Customers and our Presence in the Marketplace
♦ 고수익 성장과 시장 침투 가속화 (Gain Profitable Market Share and Accelerate Market Penetration Everywhere)
♦ 혁신을 통한 시장 개척 (Invest in Innovation: Invigorate Existing Market Opportunities and Focus on Emerging Megatrends)
♦ 역량 강화를 통한 자립성 확보 (Intensify Capabilities to Achieve Regional Self-Sufficiency)
♦ 인재 개발 및 육성 (Build High Performing and Diverse Global Talent)
♦ 운영효율성 극대화 (Drive Consistent Superior Levels of Operational Excellence)
CEO 비전 메세지
1932년 세계 처음으로 자동차 언더 코팅제를 소개한 3M에서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소개하고 있으며, 3M제품은 전문가들로부터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3M은 1902년 미국에서 설립된 이래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중 44개국은 제조시설을 갖추고있고, 29개국에는 연구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년 연구개발비로 11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으며 525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3M카케어센터/3M Auto Pro Shop은 한국 쓰리엠주식회사의 자동차 보호 개선 전문브랜드로서, 전국에 시공지점을 개설해 나가면서 방음 방청, 표면보호 광택코팅,
윈도우 썬팅, 실내 클리닝과 실내보호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3M카케어센터/3MAuto Pro Shop의 시공은 한번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시공을 받으신 분께는 보증서를 발행하며, 매년 정기적으로 또는 원하실떄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사랑 고객감동 3M 카케어센터 / 3M Autofilm Pro Shop
대표 배 상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