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시공받은지 딱 일주일되네요~일주일 정도 운행후 시공후기를 올리는 것이 정확할것 같아서 이제서야 시공후기 남깁니다.
시공시 하나하나 챙겨주시고 설명해주시고 사장님 실장님 그리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히 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좀 의심병이 있어서 이것저것 질문 많이하고 귀찮게 해드려 죄송했습니다.
먼저 썬팅 시공, 열차단이야 3M시공표 스펙상에 80% 라고 나와 있으니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중요한건 제 까칠한 성격을 잠재워줄 확실한 시공실력이었으니까요~ 워낙 실력 좋기로 유명한곳이라 꼬투리 하나 잡아볼라고 일주일을 기다렸지만.... 없습니다.뒌장....꼬투리 잡아서 징징거리고 유리막 깍아달라고 할랬더만 암것두 없네요~아 하나 있네요...종이 끼워놓으신거 제가 걍 창문 내리는 바람에 도어속에서 잠자고 있습니다.깨워서 끄집어내주세요~
두번째 방음, 불규칙적인 사람 미치게하는 자잘한 노면타는 소리와 타이어 소음 그리고 팝콘튀기듯이 타닥거리는 돌튀는 소리....없어지진 않았습니다.단 무지 많이 감소한것 같습니다.한 70-80%정도.,,. 특히 거지같은 넥센 타이어의 미친 마찰음이 상당한 수준으로 감소하였음을 체감 할 수 있습니다. 풍절음도 윈드머시기로 인해 많이 줄어든것 같구요~
썬팅 풀로 돌리고 방음까지 하느라 지출이 커서 유리막 하지 못한것이 약간 아쉽기도 합니다.요건 더 타다가 기스좀 만들어서 사장님과 직원분들 괴롭히러 가겠습니다.모든 작업 만족스럽게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진상 시공후기 마칩니다.
계속 지금처럼 번성하시고 수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