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케어센터 분당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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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re] 안녕하세요..

2006.05.23 14:41

3M카리폼 조회 수:214 추천: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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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3M카리폼 분당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존의 윈도우 틴팅 시공시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 시공하는 이유는 후면 열선유리 대부분이 곡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름지는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2~4장의 조각으로 이어서 붙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시공방법은 굴곡진 열선유리의 필름이 줄어드는 현상때문에 열선부위 틈새가 차량 내측에서 보았을때 벌어지게 보입니다.물론 차량 외부에선 틈이 보이질 않습니다만 여러장으로 나누어 시공한 경우 열선유리의 가장자리(다트 매트릭스라고 불리우는 점 고동)에는 필름이 전혀 시공 되지 않기 때문에 태양열에 그대로 노출되며 야간 주행시 후면 차량의 강렬한 전조등 불빛이 새어 들어와 운전자의 시야를 혼란스럽게 만들게 됩니다.또한 벌어진 틈새는 외부의 강한 충격에도 견디지 못해 유리 비산방지의 효과가 떨어집니다.이러한 이유때문에 열선한장시공을 추천드렸었는데 고객님께서 조각으로 나누어 시공하길 원하셨었죠.. 위에서 기술한 것처럼 필름을 조각내어 시공한 후에 생기는 문제점들을 완벽하게 해결하고 기능을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방법과는 전혀 다른 방식의 열선한장시공( One-Piece Installation )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뒷유리 한 장 시공은 유리에 여러장의 필름을 붙여서 잇는 방식이 아니라, "열 성형"을 통하여 단 한 장의 필름으로 후면 유리 전체를 시공하는 방법입니다.기존 여러조각으로 하는 시공보다 난이도가 높아 시간이 두배이상 걸리는 단점이 있습니다만 완벽한 틴팅 시공을 위해서는 필수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열선유리 한장으로 재시공하는 방법이지만 비용적인 부담이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3M카리폼 분당점으로 전화 또는 방문해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사랑 고객감동 3M카리폼 분당점- 고객상담 및 예약: 031-715-3031

>열흘전쯤 친구가 3m썬팅선물해줘서
>3m 썬팅했던 토스카 오너입니다...
>기억하실지요..
>요 며칠 실내에서 뒷유리쪽을보니,
>필름지 제단해서 붙인 열선부분이
>가로방향으로 줄을 그어놓은것처럼 하얗게 틈이 보이는데
>괜찮은지 모르겠네요..(위아래로 세줄)
>
>물론 바깥에서보면 거의 표시가 없구요..
>한장으로 할껄그랫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나누어서 붙이면 원래 틈새가 있는건 알지만
>줄처럼 그어진 하얀 틈새간격이 눈에 확연히 보일정도로
>보기 흉해서 문의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