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케어센터 분당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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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re] 액티언 스포츠 방음 및 선팅 관련 문의

2007.03.11 09:01

3M카리폼 조회 수:434 추천: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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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돈 고객님 안녕하세요~
3M카리폼 분당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1.방음
3M카리폼의 방음방청 시공은 크게 스탠더드-프리미엄-퍼펙트로 나뉘어 집니다.
스탠더드 방음방청 시공의 경우 3M방음방청제로 시공되어지며 프리미엄 방음방청 시공의 경우는 3M방음방청제 + 3M사운드데드닝패드 + 3M신슐레이트흡음제로 2-3중 시공으로 이루어 집니다.
스탠더드시공에 따로 빠져있는 옵션 시공을 모두 포함한 시공이 프리미엄시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탠더드 시공의 경우라 하더라도 시공 부위에 따라 적절한 옵션을 추가 시공하거나 하면 더욱 효과적인 시공을 받으실수 있습니다만 가격대비 효과가 뛰어난 시공으로 -"하체 및 엔진소음감소" 방음방청이나 -"프리미엄 상하체" 방음방청 시공을 추천드립니다. 디젤차량은 전기불꽃점화방식이 아닌 압축착화방식입니다. 경유를 고압으로 압축후 자기발화하는 방식이죠~ 휘발유차량보다 압축비가 2-3가량 높아 디젤 특유의 달달거리는 소음이 나는 것입니다.
당사의 방음방청 시공은 차체의 진동과 바닥으로부터 올라오는 소음과 타이어의 소음, 옆차의 주행 소음, 엔진 소음 등을 감소시키므로 승차감이 향상되어 피로감도 감소됩니다. 그리고 녹으로 인한 차체 부식의 염려가 없어지게 되어 차를 더욱 더 오래 탈 수 있게 되며, 철판 등의 안정도를 크게 향상시켜 만일의 사고시에 그만큼 안전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시공내용

-하체 및 엔진소음감소 방음방청(시공금액:575,000원)시공시간: 5-6시간
*하체: 외부 하체와 휠하우스 바닥, 휀더(내부의 엔진룸 면까지) : 3M 방음방청제도포 +휀더 내측면,휠하우스 커버-3M사운드 데드닝 패드 옵션시공 포함
*데쉬보드 하단:운전조수석 앞 실내바닥:3M사운드데드닝 패드 2중 시공+3M신슐레이트 흡음제 시공
*엔진룸:-엔진룸 격벽: 3M방음방청제 도포/ 본닛: 3M방음방청제 도포->3M신슐레이트 흡음제 시공 / 카울 그릴->3M사운드데드닝 패드 시공->3M방음방청제 도포

-프리미엄 상하체 방음방청(시공금액:1,015,000원)시공시간: 하루
*하체: (휀더 내측면:휠하우스커버 3M사운드데드닝 패드 시공)+ (외부 하체와 휠하우스 바닥, 휀더:3M 방음방청제12~ 18 리터 도포)
*상체 (도어: 3M사운드데드닝 패드 시공→3M방음방청제 도포→3M신슐레이트 흡음재 시공)+ (카울 그릴:3M사운드데드닝 패드 시공→3M방음방청제 도포)+ (엔진룸 격벽, 뒷휀더:3M 방음방청제 도포)+ (트렁크 라이너 또는 테일게이트: 3M사운드데드닝 패드 시공->3M방음방청제 도포→3M신슐레이트 흡음재 시공)+ (본닛:3M 방음방청제 도포→3M신슐레이트 흡음재 시공)+ (대쉬보드 하단~운전, 조수석 앞 실내 바닥:3M사운드데드닝 패드 2중 시공→3M신슐레이트 흡음재 시공)

2.윈도우 틴팅
3M 썬팅 필름의 경우, 매우 얇은 층의 필름이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3M만의 독특한 기술이라 할 수 있는 다중박막기술을 사용하여 일반 필름에 비해 얇은 두께로도 더욱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또한, 일반 제품이 착색 (Dyed Film) ,금속 산화물의 증착(Metal Coating) 또는 스퍼터링(Sputtering)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반해 3M 제품의 경우, 금속을 첨가하지 않은 Balck Jack이라는 3M만의 독특한 기술을 사용하여 제조한 제품으로 일반 제품의 경우, 변색이 일어나거나, 열차단율이 매우 낮거나 또는 Navigation등의 영향을 받는 데에 비해 3M 제품은 이러한 문제점이 전혀 없는 매우 뛰어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필름을 차량의 내부에 부착함으로서 태양열 차단 및 피부 등에 유해한 UV등을 차단시키며, 유리의 파손시 유리 파편에 의한 비산을 방지함으로써, 안전성을 증대 시킨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3M AUTO FILM
제 품 명 종 류 색 상 가시광선 투과율 눈부심 감소율 열 투과율 자외선차단율 열 차단율
CS 20 비반사 블랙/브론즈 16.2%/18.0% 81.7%/80.0% 29.5%/28.0% 99.0% 58.0%/62.0%
CS 35 비반사 블랙 38.1% 56.0% 47.1% 99.0% 42.0%
CS 50 비반사 블랙 51.4% 41.8% 56.1% 99.0% 33.0%
RE 35 반반사 짙은 회색 37.0% 58.0% 45.0% 99.0% 67.0%
RE 70 반반사 투명 66.0% 25.0% 55.0% 99.0% 34.0%
CRYSTAL LINE 40-50-70 99,9% 97%

-3M AUTOFILM의 특징-
1.뛰어난 열차단 능력
비반사 필름이지만 뛰어난 열차단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2.격조 높은 외형
매력적인 색상의 선택시공(블랙/골드/그레이)이 가능합니다.
3.제품의 견고성
필름 표면에 긁힘 방지 코팅처리가 되어 있으며 매우 얇지만 찢김이 적습니다.
4.선명성과 투명성
투명한 접착제와 균일한 코팅으로 운전시에 시야에 불편을 주지 않습니다.
5.전파 전달에안전
GPS및 휴대폰 사용에 방해 받지 않습니다.
6.철저한 품질 보증
5년간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으로 고객만족을 드립니다. (품질보증 안내)
7.믿을수 있는 3M 브랜드
필름에 3M로고가 인쇄되어 있어 제품을 보증합니다

가시광선 투과율 40%대의 추천 제품으로는 3M CS35-CS50-RE70 3M크리스탈라인 40-50-70등이 있습니다. 모두 2008년6월에 시행되는 윈도우 틴팅 단속 대상에서 제외되는 필름 입니다.
액티언 차량의 3M윈도우 틴팅 시공요금은 3M CS필름 기준 170,000원이며 후면 한장 옵션 (열선유리를 한장으로 시공하실 경우) 50,000원이 추가 됩니다.시공 시간은 1-2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후면 열선유리 한장 시공
후면 열선유리 대부분이 곡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름지는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2~4장의 조각으로 이어서 붙이고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시공방법은 굴곡진 열선유리의 필름이 줄어드는 현상때문에 열선부위 틈새가 차량 내측에서 보았을때 벌어지게 보입니다.또한 여러장으로 나누어 시공한 경우 열선유리의 가장자리(다트 매트릭스라고 불리우는 점 고동)에는 필름이 전혀 시공 되지 않기 때문에 태양열에 그대로 노출되며 야간에는 따라오는 차량의 강렬한 전조등 불빛이 새어 들어와 운전자의 시야를 혼란스럽게 만들게 됩니다.또한 벌어진 틈새는 외부의 강한충격에도 견디지 못해 유리 비산방지의 효과가 떨어집니다. 위에서 기술한 것처럼 필름을 조각내어 시공한 후에 생기는 문제점들을 완벽하게 해결하고 기능을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방법과는 전혀 다른 방식의 열선한장시공( One-Piece Installation )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뒷유리 한 장 시공은 유리에 여러장의 필름을 붙여서 잇는 방식이 아니라, "열 성형"을 통하여 단 한 장의 필름으로 후면 유리 전체를 시공하는 방법입니다.기존 여러조각으로 하는 시공보다 시간이 두배이상 걸리고 난이도도 높지만 완벽한 틴팅 시공을 위해서는 필수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3M카리폼 분당점으로 전화 또는 방문해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사랑 고객감동 3M카리폼 분당점- 고객상담 및 예약: 031-715-3031

>안녕하세요.
>아버지가 타시던 차를 받아서 타게되었습니다.
>승용차를 타다 디젤차를 타니 소리가 거슬리기는 합니다.
>그래서 방음을 해야 하는데 어떤 방음을 하는 것이 좋을지 알려주세요.
>하는 김에 차에 틴팅도 하려고 하는데, 가시광선 투과율 40% 이상되는 것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
>1. 방음 비용
>2. 윈도우 틴팅 비용
>3. 소요시간
>4. 차량은 액티언 스포츠 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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