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훈 고객님 안녕하세요~
3M카리폼 분당점(3M AUTO FILM PRO SHOP)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M 썬팅 필름의 경우, 매우 얇은 층의 필름이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3M만의 독특한 기술이라 할 수 있는 다중박막기술을 사용하여 일반 필름에 비해 얇은 두께로도 더욱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또한, 일반 제품이 착색 (Dyed Film) ,금속 산화물의 증착(Metal Coating) 또는 스퍼터링(Sputtering)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반해 3M 제품의 경우, 금속을 첨가하지 않은 Balck Jack이라는 3M만의 독특한 기술을 사용하여 제조한 제품으로 일반 제품의 경우, 변색이 일어나거나, 열차단율이 매우 낮거나 또는 Navigation등의 영향을 받는 데에 비해 3M 제품은 이러한 문제점이 전혀 없는 매우 뛰어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필름을 차량의 내부에 부착함으로서 태양열 차단 및 피부 등에 유해한 UV등을 차단시키며, 유리의 파손시 유리 파편에 의한 비산을 방지함으로써, 안전성을 증대 시킨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구형 SM5 차량의 3M 윈도우 틴팅 시공 요금은 3M CS필름 기준 190,000원이며 후면 열선유리 한장 옵션 시공시 (열선유리를 한장으로 시공하실 경우) 50,000원이 추가 됩니다.기존 필름 제거 비용은 20,000원 입니다.시공 시간은 필름제거 시간을 포함하여 2-3시간 가량 소요되며 재시공시 열선 손상의 우려는 없습니다.전면 틴팅의 경우 3M CS50,3M RE70,V-KOOL,3M CRYSTAL LINE등 여러 종류의 필름이 있사오니 홉페이지 왼편의 "윈도우 썬팅"항목을 클릭하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면 열선유리 한장 시공
후면 열선유리 대부분이 곡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름지는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2~4장의 조각으로 이어서 붙이고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시공방법은 굴곡진 열선유리의 필름이 줄어드는 현상때문에 열선부위 틈새가 차량 내측에서 보았을때 벌어지게 보입니다.또한 여러장으로 나누어 시공한 경우 열선유리의 가장자리(다트 매트릭스라고 불리우는 점 고동)에는 필름이 전혀 시공 되지 않기 때문에 태양열에 그대로 노출되며 야간에는 따라오는 차량의 강렬한 전조등 불빛이 새어 들어와 운전자의 시야를 혼란스럽게 만들게 됩니다.또한 벌어진 틈새는 외부의 강한충격에도 견디지 못해 유리 비산방지의 효과가 떨어집니다. 위에서 기술한 것처럼 필름을 조각내어 시공한 후에 생기는 문제점들을 완벽하게 해결하고 기능을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방법과는 전혀 다른 방식의 열선한장시공( One-Piece Installation )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뒷유리 한 장 시공은 유리에 여러장의 필름을 붙여서 잇는 방식이 아니라, "열 성형"을 통하여 단 한 장의 필름으로 후면 유리 전체를 시공하는 방법입니다.기존 여러조각으로 하는 시공보다 시간이 두배이상 걸리고 난이도도 높지만 완벽한 틴팅 시공을 위해서는 필수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3M카리폼 분당점으로 전화 또는 방문해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사랑 고객감동 3M카리폼 분당점- 고객상담 및 예약: 031-715-3031
>안녕하세요..수고하십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sm 520을 사용하는데 재선팅을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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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가능한지 하고요. 후면쪽 열선문제없이 제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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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좀 폼(?)나게 좀 어둡게 하고 싶은데 전면도 가능한지와 가격좀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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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면이 제일 걱정이긴 한데 가능하겠지요? 제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