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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철 고객님 안녕하세요
3M카리폼[3M Autofilm pro shop]분당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면유리[Front Windshield]는 사고시 운전자의 보호를 위해 이중접합유리로 되어 있지만 이 또한 날카로운 파편으로부터 운전자가 보호를 받기에는 부족한 관계로 안전을 위해서라도 .전면틴팅이 꼭 필요하며 자동차 전체유리 중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만큼 외부로부터 뜨거운 태양열과 인체에 유해한 자외 선이 실내로 유입되므로 다른 부분의 틴팅과 달리 고기능성 전면 전용 필름으로 시공를 해야 합니다.
전면유리(Front Windshield)는 경사구조 및 앞유리 설계기준(법적으로 75%이상의 가시광선투과도 유지)상 상대적으로 옆 유리 및 뒷유리에 비하여 많은 태양열이 차내로 유입 됩니다.
전면 유리의 썬팅에 의해 과도한 태양열 유입을 차단시켜 썬팅의 효과를 전체적으로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단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필름의 시공은 위험합니다.
전면유리는 가시광선 투과도(Visible Light Transmission)가 최소 60~70%이상되어야 하며 내ㆍ외부 반사도가 거의 없어야 합니다.
앞유리에 가시광선 투과도가 낮은 필름(60%이하) 또는 반사도가 심한 필름의 시공은 운전자를 위험에 노출시킵니다. (새벽 또는 야간, 터널통과시, 우천시, 가로수 길 주행시.)더불어 가시광선 투과도만 높인 저급 필름의 사용은 썬팅의 효과가 없습니다.(열적외선 및 자외선 차단력 미비)

-전면 전용 필름의 기준-
1. 충분한 가시광선 투과 시켜야 한다.
2. 열적외선(IR) 차단력이 있어야한다.
3. 내ㆍ외부 반사도는 거의 없어야 한다.
4. 전자파 장애가 없어야 한다. (핸드폰/라디오/네이게이션 장치의 오작동이 없어야한다.)
5. 투명도가 높아야 한다.(High optical clarity)
6. 접착제 안정성 및 긁힘방지 코팅(SR강도)등의 내구성이 있어야 한다.

3M 전면전용 Autofilm의 가장 큰 특징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와 시력을 보호하고 차량 내부 인테리어의 변색을 막는 효과 외에, 열의 원인이 되는 적외선을 차단한다는 점입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많은 나노 필름들이 세라믹 코팅방법을 사용해 적외선을 차단하는 반면 3M 필름은 3M의 특허 기술인 다층 박막 기술을 필름에 적용하여 부식 및 네비게이션등을 사용할 수 없는 세라믹 필름의 결점을 없애고 외부에서 들어오는 열-적외선을 차단하여 여름철 차량 내부 온도를 현저히 낮추어 주며 특히 에어컨 사용량을 감소시킴으로써 에너지 절약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3M 필름은 야간-우천시에도 안전운전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태양빛으로 인한 눈부심을 방지하는 기능까지 있어 여름철 운전자들에게 편안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며,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미국 피부암협회에서 피부암 방지 제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유해 자외선과 적외선으로부터 피부와 차량을 보호해 줍니다.
기타 더 궁금하신 사항은 3M 카리폼 분당점[3M Autofilm pro shop]으로 전화 또는 방문해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사랑 고객감동 3M카리폼[3M AUTOFILM PRO SHOP]분당점-고객상담 및 예약: 031-715-3031


> 전면썬팅시공시 야간우천운전이 위험하다는데..고민입니다.
>제가 약간 밤눈이 어둡거든요.거기다 비까지오면 운전하기 싫을 정도로
>답답함을 느낄정도입니다.
>근데 썬팅은 전면을 꼭하고 싶은데 3m으로 전면을 하면 어떤지요?
>오너입장에서 말고 객관적으로 답변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