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케어센터 분당본점
031-715-3031

일반 [re] [re] 카니발2 방음후기(하체,휀더,엔진룸)

2004.02.17 11:50

3M카리폼 조회 수:1445 추천:83

장문의 시공후기 잘 읽어 보았습니다.
디젤엔진 특유의 소음이 사라지고 소음이 40-60%나 감소하셨다고 하시니 저희도 놀랍습니다.
항상 최선의 시공으로 최고의 성과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저희 분당점에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사랑 고객감동 3M카리폼 분당점- 고객상담: 031-715-3031

>안녕하세요~
>방음시공 작업하고나서 이제 2주되었네요.
>처음에 방음업체 찾으러 다닐떄는 정말 어디서 작업을 해야하는지 헷갈리고 홈페이지를 뒤져봐도 자기네가 가장 낫다고만 이야기를 하니까 ,,,
>그래도 3M이라는 지명도와 홈페이지의 시공후기를 보고 과감히 사장님에게 가게 되었습니다.(전 집이 강동구이라서 송파점이 가깝지만 분당점으로 갔습니다)
>솔직히 요즘처럼 돈이 궁할때 정말 어려운 결정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그럼 각설하고 시공후기에 대한 느낌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작업하실때 엔진룸부터 작업을 하시더군요. 엔진룸격벽에 방음제 뿌리시고, 후드 분리하고 거기에 방음제 뿌리시고 그다음 차 들어올려서 휀다, 그리고 바닥까지 세심하게 해주시더군요.
>당연히 인슐레이터 포함해서요
>작업은 2시간반정도 소요되었고 그동한 사무실에서 앉아 있으려니 좀이 쑤시더군요.(다음에는 인터넷이라도 해야겠습니다)
>작업마치고 대금지불하고 바로 시동걸고 출발~~~
>처음느낌은 솔직히 실망.그냥 차가 묵직하다는 느낌만 들뿐 ,,기대가 너무 컷나요? 솔직히 카니발이 중형차(SM이나 소나타)정도의 소음을 원한거라면 너무 욕심이 과한건지,,, 분당 간선도로를 가는 느낌은 그다지 않좋았습니다.
>그래도 방음제가 다 마를때까지 하루정도 걸린다는 사장님 말씀에 기다려 보기로 하고 집에 도착.
>그날은 더이상 운행안하고요. 그 다음날 아침에 운행했습니다.
>아니 어제 몰고온 느낌과는 전혀 다른 정말 좋았습니다. 소음이 어제하고 다르더군요 정확히 소음측정을 할수는 없었지만 주관적인 생각으로 40~60%정도 주행시 소음이 줄어 든것 같습니다. 특히나 엔진소음이 디젤특유의 소음이 없어진건 정말 좋더군요. 그래도 처음 엔진 시동시나 초반의 소음은 아직 귀에 거슬리구요.
>사장님 말씀처럼 이젠 문짝과 밑에서 들리는 소음이 크게 들리는것 같습니다. 총알모으면 추가로 방음하도록 하고요. 차를 너무 아끼다 보니 처음에 불만이 지금은 대만족으로 바뀐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업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가니쉬의 도색작업은 잘 끝났습니다. 사장님과 전혀 상관없는데도 일부러 시간을 내서 소개해주시고, 정말 제가 저녁이라도 사야할것 같아요. 그리고 카니발 공기정화휠터를 살려고 했는데 없어서 못샀습니다. 준비되시면 시간내서 사러가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