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케어센터 분당본점
031-715-3031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공후기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 시공하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옥의 티?"가 간혹 생기기도 합니다.너그러히 이해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자주 오시고 싶으시다니 언제 한번 방문해 주시면 옥의 티까지 깔끔히 제거해서 완벽한 "옥"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3M카리폼 분당점을 믿고 찾아주신점 깊이 감사드리며 다음번에 또 뵙겠습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사랑 고객감동 3M카리폼 분당점- 고객상담 및 예약: 031-715-3031

>본점으로 갈까 집 가까운 분당으로 갈까 하다가 집 가까운 곳을
>선택하여 분당점을 찾았는데 깔끔한 작업장이 반기더군요.
>차 옆에서 내내 지켜보았는데 젊은 분들이 꼼꼼하게 작업을 해주는
>모습이 흡족했습니다.
>
>작업내용은 프리미엄 하체 방음방청, 선팅, 코팅, 실내보호 였습니다.
>출고한지 하루된 차라서 코팅과 실내 보호는 좀 더 지나봐야 겠고,
>선팅은 내일 창문을 오르내리며 살펴 봐야 할 것 같네요. 그런데,
>옥의 티랄까 스티커 떼어낸 자국이 하나 남았습니다. 어제 떼어내면서
>내가 깔끔하게 처리를 했어야 했는데 스티커에 붙어 있는 접착제 한톨이
>남아서 봉해졌더군요. (조수석)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
>하체방음방청은 나름대로 만족스럽습니다.
>
>어제 차를 받고 밤에 천천히 200Km 정도를 굴려 주었는데, 바닥에서
>올라오는 소음이 아쉽더군요. 오늘 시공하고 천천히 달려 보니 바닥에서
>올라오는 소음이 저 멀리에서 들리는 것 같았습니다.
>
>완전히 굳은 3일 후에 유심히 다시 한 번 들어 봐야 겠습니다.
>
>암튼, 친절하고, 꼼꼼한 작업 내용에 수고 많이 하셨다는 감사의 표시를
>합니다. 땀나고 짜증스러울 텐데도 친절히 고객을 응대하는 모습 정말 좋았습니다.
>
>자주 놀러가고 싶네요.
>
>그런데, 하체 하고 나니까 엔진 쪽에서 소리가 상대적으로 크게들리더군요.
>이러다가 전체를 다 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